불교장례토탈서비스 연화회
 
1. 고인의 DNA를 크리스탈 위패에 봉안해 부처님 곁에 영원히 함께 할 수 있습니다.
2. 유전자 위패는 도심 포교당 · 암자에도 설치 할 수 있으며, 협소한 공간도 가능합니다.
3. 유전자 위패를 모신 분들은 사찰의 평생 신도가 되며, 사찰 재정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4. DNA 크리스탈 위패는 49재, 기제사, 천도재 등 기존의 나무, 종이, 금속위패보다 품위가 한결 돋보입니다.
5. DNA는 개인의 신체에 관한 모든 정보(성격, 체질, 질병, 지능, 감성 등)를 담고 있는 생명의 고유유산입니다
 
크리스탈 DNA 인등은 기존의 사찰인등 개념을 탈피한 것으로 팔정도를 상징하고 탐진치에 물들지 않는 백련을 형상화했습니다. 또한 경주 석굴암 본존불인 석가모니부처님을 봉안한 연화좌대 밑에 각자의 소구소원을 담은 소원지를 캡슐에 담아 부처님의 원력으로 뜻한 바가 모두 이뤄질 수 있도록 고안했습니다.
 
크리스탈 DNA 위패는 고인의 귀중한 생명유산을 부처님 곁에 영원히 함께 모시는 것으로 기존 유골함에 모신 고인의 골분을 봉안(납골)당이나 자화사리(구슬형식) 형식을 탈피해 사찰이나 가정에서도 모실 수 있도록 개발한 것입니다. 특히 고인의 사진과 연꽃 봉우리 좌대에 고인의 DNA를 캡슐에 담아 봉안하며, 기제사에서 크리스탈 DNA 위패를 모시고 제사를 지낼 수 있도록 고안했습니다.
 
New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