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장례토탈서비스 연화회
 

1. 국내 최고의 ‘염쟁이’라고 불리는 유재철 대표의 장인정신이 낳은 명품 불교장례서비스는 사부대중에게 믿음과 신뢰를 드립니다.

2. 연화회 불교장례는 영가가 이승에서의 모든 애착심을 버리고 미혹에서 벗어나 아미타부처님의 서방정토 극락세계에 이를 수 있도록 지극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3. 최규하 전 대통령 국민장, 노무현 전 대통령 국민장, 김대중 전 대통령 국장, 김영삼 전 대통령 국가장 신현확 전 국무총리 사회장, 조계종총무원장 법장스님, 조계종 덕숭총림 방장 원담 큰스님, 법정 스님과 고승대덕스님 등 수천 분의 불자 장례를 치른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불교장례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4. 임종을 앞둔 환자에게 편안한 마음으로 자신의 삶을 되돌아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환자가 아미타부처님을 의지하여 서방정토 왕생극락 할 수 있도록 스님과 법사님을 모시고 임종(피안)의례를 거행하고 있습니다.

5. 부처님을 모셔온 듯 장엄한 빈소에서 영가가 부처님의 반야지혜를 깨달을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모여 기도를 드릴 수 있습니다. 불교식 염습과, 반야용선을 형상화 한 기감(관), 불교 입관용품 등 발인례에도 스님과 법사님들이 오셔서 장엄한 불교의식으로 진행하며, 반야용선에 영가의 위패와 유골함을 모시고 이동하게 됩니다.
 
New Document